계단 다이어트 37주차, 15.5kg 감량 체중 관련해서 마지막 업로드가 26주차 였습니다. 벌써 11주가 지났내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아직 다이어트한 체중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많이 빼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하면서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아침에만 계단오르기 100층을 진행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같이 병행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을 더 먹고 덤벨 무게나 운동량을 늘릴려고 노력합니다. 식단은 하루 2끼를 먹으며 아침에는 평소대로 먹고 (9시~9시반) 저녁에는 닭가슴살 200g~300g + 계란후라이 3개 (4시~5시) 위와 같이 아침과 저녁을 먹고 별도로 야식은 먹지 않습니다. 토-일 주말에는 그냥 친구와 술 먹고 평소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쉽니다. (당연히 이러면 월요일에 2.5 ~ 3kg 정도 체중이 증가 합니다.) 다만 요즘은 목요일 즘 되면 목표 체중에 도달을 하는데(2kg 조금 넘게 빠집니다.) 그러면 저녁에는 그냥 밥을 먹는 일반 식단을 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하지 않고) 체중 감소가 너무 급격하게 되는걸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빠지면 금요일에는 운동을 쉬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공복 혈당 측정을 오랜만에 해봤는데 100에 더 가깝게 측정이 되어서 다이어트 효과를 좀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공복혈당 : 102, 2024.11 건강검진에서는 114) 11월이 1주년인데 그 때까지 꾸준히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 2024.11.13 기간 : 2025.7.18 (37주차) 시작 체중 : 78.5 현재 체중 : 63.0 (체중은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 전에 측정, 해당 주에 가장 낮은 측정값) 운동방식 : 계단오르기 난이도 : 1회 100층 횟수 : 하루 2번, 아침과 저녁 (100층 x 2 = 하루 총 20...
도겐다이 해적선을 타고 모토하코네 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하코네유모코 역에 도착했습니다.
여긴 신주쿠에서 로망스카를 타고 하코네로 오게 되면 내리게 되는 역 입니다.
여기서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이동을 했었죠.
지금은 이제 숙소로 가기위해 하코네유모토 역에 다시 왔습니다.
버스에서 내려서 역으로 바로 들어가지 않고
옆 뒤편에 가게들을 돌아다녔습니다.
먼저 편의점에서 구매한 계란 샌드위치.
친구가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부드러워요. 한국에서 다른거 안들어가고 달걀만 잔뜩들어가고 저렴한 샌드위치 제품이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코네유모토 역 뒤에 작은 강이 흐르고 다리가 하나 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남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숙소로 이동전에 여러가지 먹거리를 먹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맛있던것은
안에 양파가 들어있는 어묵이었습니다.
실제 어묵안에 양파가 들어가 있거 양파맛이 진하게 납니다.
혹시 하코네유모토 역 들르시면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