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계단 다이어트 37주차, 15.5kg 감량

계단 다이어트 37주차, 15.5kg 감량 체중 관련해서 마지막 업로드가 26주차 였습니다.   벌써 11주가 지났내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아직 다이어트한 체중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많이 빼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하면서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아침에만 계단오르기 100층을 진행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같이 병행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을 더 먹고 덤벨 무게나 운동량을 늘릴려고 노력합니다. 식단은 하루 2끼를 먹으며   아침에는 평소대로 먹고 (9시~9시반) 저녁에는 닭가슴살 200g~300g + 계란후라이 3개 (4시~5시) 위와 같이 아침과 저녁을 먹고 별도로 야식은 먹지 않습니다.   토-일 주말에는 그냥 친구와 술 먹고 평소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쉽니다.   (당연히 이러면 월요일에 2.5 ~ 3kg 정도 체중이 증가 합니다.) 다만 요즘은   목요일 즘 되면 목표 체중에 도달을 하는데(2kg 조금 넘게 빠집니다.) 그러면 저녁에는 그냥 밥을 먹는 일반 식단을 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하지 않고) 체중 감소가 너무 급격하게 되는걸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빠지면 금요일에는 운동을 쉬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공복 혈당 측정을 오랜만에 해봤는데   100에 더 가깝게 측정이 되어서 다이어트 효과를 좀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공복혈당 : 102, 2024.11 건강검진에서는 114) 11월이 1주년인데 그 때까지 꾸준히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 2024.11.13 기간 : 2025.7.18 (37주차) 시작 체중 : 78.5 현재 체중 : 63.0 (체중은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 전에 측정, 해당 주에 가장 낮은 측정값) 운동방식 : 계단오르기 난이도 : 1회 100층   횟수 : 하루 2번, 아침과 저녁 (100층 x 2 = 하루 총 20...

일본 후지산 북쪽 투어 : 가와구치호 오이시공원과 아이스크림

오시노 핫카이에서 가와구치호 오이시공원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동 전에 근처에서 점심 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일행은 식당을 예약해야 한다고 했지만 그걸 먹지 않고 

주변에 있는 로손 편의점에서 커피와 간단한 샌드위치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여기도 봄이나 여름, 가을에는 꽃이 많이피고 그래서 풍경도 더 좋았을거 같은데 좀 아쉽고. 

공원자체는 매우 조그만 합니다. 

여기가 이번 투어 중에 후지산에 가장 가까운 장소 였습니다. 

그리고 호수에 비치는 후지산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었내요. 

후지산을 가깝게 볼수 있어서 
사진촬영을 하지 않도 멍하니 10분 정도 후지산을 감상하며 기억에 남길려고 노력했습니다. 







가이드 분이 여기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니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줘서 바로 아이스크림도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여기가 포도가 특산품인건지 샤인머스켓하고 포도를 밀고 잇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블루베리 맛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드몹 계정 정지 최대한 방지 하는 방법 (나의 생각)

아직까지는 앱에서 계정 정지가 당하는 사태가 오지 않았지만   주변에 애드몹 계정 정지를 당하는 사태가 아직도 빈번하게 발생을 해서 글을 적어 본다.   1. 테스트 광고 id 사용  ! https://developers.google.com/admob/ios/test-ads?hl=ko   위 사이트 보며 데모 광고 id 가 광고 종류 별로 존재한다.   앱코드에서 개발 모드와 배포 모드로 분기를 할 수 있다면   개발 모드에서는 저 데모 광고 id 를 적용해서 항상 어느 상황이던 데모 광고가 표시되도록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2. 테스트 디바이스 id 사용   앱 빌드 하면 로그 창에 테스트 디바이스 id 를 등록하라고 특정 글자가 표시된다.   그걸 아래와 같은 함수에 적용 해주면 테스트 광고가 표시된다.   GADMobileAds.sharedInstance().requestConfiguration.testDeviceIdentifiers   예전 광고 UDID 이슈가 없을 때는 괜찮았는데   요즘은 저 거만 너무 믿으면 저거 적용하기 전에 일반 광고가 표시될 가능성이 높고   저게 주기적으로 빌드하면서 랜덤하게 계속 바뀌어서 엄청 불편하다. 그래서 나는 어느 순간 부터는 저거는 그냥 무시하고 안쓰는 편이고 다음 테스트기기 등록을 하는 편이 더 좋다.   3. 테스트 기기 등록  !!! 애드몹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좌측 메뉴 중에 “설정” - “기기 테스트” 항목에 애플/안드로이드 기기의 광고 ID 를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을 하면 앱 실행 시 바로 광고 ID 가 표시된다.   iOS 경우에는 IDFA 허용 팝업 이후에 테스트 광고가 표시되니까   개인적으로 iOS 개발의 경우에는 처음 앱 실행하고 광고 요청 자체를 IDFA 광고 팝업 후에 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

애드몹(AdMob) 앱 광고 수익 2023년 1월 $4000

애드몹(AdMob) 앱 광고 수익 2023년 1월 2023 년 새해 첫 애드몹 수익이 나왔습니다.  저번달 보다 클릭 수는 증가했는데  수익은 줄어든게 좀 인상 깊내요.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항목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애드몹(AdMob) 앱 광고 수익 2023년 3월 $3748

 애드몹(AdMob) 앱 광고 수익 2023년 3월 저번 달과 광고 수익이 거의 비슷합니다.  클릭 수는 저번달에 비해서 17% 줄었지만 광고 수익은 소폭 상승했습니다.  광고 단가가 높았거나 리워드 광고 영향일 수도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