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다이어트 37주차, 15.5kg 감량 체중 관련해서 마지막 업로드가 26주차 였습니다. 벌써 11주가 지났내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아직 다이어트한 체중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많이 빼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하면서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아침에만 계단오르기 100층을 진행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같이 병행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을 더 먹고 덤벨 무게나 운동량을 늘릴려고 노력합니다. 식단은 하루 2끼를 먹으며 아침에는 평소대로 먹고 (9시~9시반) 저녁에는 닭가슴살 200g~300g + 계란후라이 3개 (4시~5시) 위와 같이 아침과 저녁을 먹고 별도로 야식은 먹지 않습니다. 토-일 주말에는 그냥 친구와 술 먹고 평소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쉽니다. (당연히 이러면 월요일에 2.5 ~ 3kg 정도 체중이 증가 합니다.) 다만 요즘은 목요일 즘 되면 목표 체중에 도달을 하는데(2kg 조금 넘게 빠집니다.) 그러면 저녁에는 그냥 밥을 먹는 일반 식단을 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하지 않고) 체중 감소가 너무 급격하게 되는걸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빠지면 금요일에는 운동을 쉬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공복 혈당 측정을 오랜만에 해봤는데 100에 더 가깝게 측정이 되어서 다이어트 효과를 좀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공복혈당 : 102, 2024.11 건강검진에서는 114) 11월이 1주년인데 그 때까지 꾸준히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 2024.11.13 기간 : 2025.7.18 (37주차) 시작 체중 : 78.5 현재 체중 : 63.0 (체중은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 전에 측정, 해당 주에 가장 낮은 측정값) 운동방식 : 계단오르기 난이도 : 1회 100층 횟수 : 하루 2번, 아침과 저녁 (100층 x 2 = 하루 총 20...
시모요시마 역에 모두 도착 후에 차량으로 “오시노 핫카이” 로 이동을 했습니다.
여기가 봄에 오면 들어가는 입구와 천 옆길에 벚꽃이 엄청 화창하게 핀다고 하는데
저는 겨울에 가는거라 그건 볼수 없지만
혹시 오신다면 봄에 일본 여행철을 피해서 오신다면 예쁜 벚꽃을 볼수 있지 않을가 싶습니다.
여기에서 볼만한건
오시노 핫카이 건물과 후지산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여기에 있는 깊은 홀에서 매우 맑고 투명한 장소를 볼수 있습니다.
화산 활동 때문에 생긴거라고 하네요.
이 구멍안에 물고기도 살고 있던대 아마도 사람들이 일부러 방생을 한게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여긴 아까 역 근처나 시계점 거리보다 기념품을 굉장히 많이 다양하게 판매를 하니 시식도 해보고 고민도 해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구매해보세요.
오시노 핫카이 중앙에 있는 구멍을 가까이 감상할때 깊이가 8미터 정도 되기 때문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고
특히 내부를 촬영하다가 폰을 떨구면 줍지 못하고 버리고 가야할 수도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