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다이어트 37주차, 15.5kg 감량 체중 관련해서 마지막 업로드가 26주차 였습니다. 벌써 11주가 지났내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아직 다이어트한 체중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많이 빼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하면서 조금씩 빠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아침에만 계단오르기 100층을 진행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같이 병행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을 더 먹고 덤벨 무게나 운동량을 늘릴려고 노력합니다. 식단은 하루 2끼를 먹으며 아침에는 평소대로 먹고 (9시~9시반) 저녁에는 닭가슴살 200g~300g + 계란후라이 3개 (4시~5시) 위와 같이 아침과 저녁을 먹고 별도로 야식은 먹지 않습니다. 토-일 주말에는 그냥 친구와 술 먹고 평소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쉽니다. (당연히 이러면 월요일에 2.5 ~ 3kg 정도 체중이 증가 합니다.) 다만 요즘은 목요일 즘 되면 목표 체중에 도달을 하는데(2kg 조금 넘게 빠집니다.) 그러면 저녁에는 그냥 밥을 먹는 일반 식단을 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하지 않고) 체중 감소가 너무 급격하게 되는걸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빠지면 금요일에는 운동을 쉬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 공복 혈당 측정을 오랜만에 해봤는데 100에 더 가깝게 측정이 되어서 다이어트 효과를 좀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공복혈당 : 102, 2024.11 건강검진에서는 114) 11월이 1주년인데 그 때까지 꾸준히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 2024.11.13 기간 : 2025.7.18 (37주차) 시작 체중 : 78.5 현재 체중 : 63.0 (체중은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 전에 측정, 해당 주에 가장 낮은 측정값) 운동방식 : 계단오르기 난이도 : 1회 100층 횟수 : 하루 2번, 아침과 저녁 (100층 x 2 = 하루 총 20...
하코네 관광 투어를 마치고 다시 도쿄로 복귀했습니다.
료칸에서 술 무제한 저녁에서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복귀하는 사진은 없네요.
신주쿠 숙소에 짐을 맏기고
바로 시부야로 이동했습니다.
먼저 스크렘블 교차로.
시부야는 정말정말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돈키호테 시부야 점을 갔었는데.
거기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리치이고 저리 치이고 하니
그냥 신주쿠 돈키호테를 가시로 계획을 바꾸고 바로 나왔습니다.
먼저 닌텐도 스토어로 이동
이동 중에 디즈니 스토어가 보여서 잠깐 둘러봤습니다.
제 취향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사람도 정말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았습니다.
저는 닌텐도 스토어에서 피규어 4개를 구매했습니다.
닌텐도 스토어 옆에 포켓몬 스토어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점프스토어도 있고 다양한 가게들이 많았어요.
다만 닌텐도랑 포켓몬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좀 작고 판매 제품 가지수도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시부야 하면 유명한게 시부야 스카이죠.
예약해놓은 시간이 있어서 빠르게 이동을 했습니다.
시부야 스크렘블 스퀘어 최상층에 있는데.
1층 엘베 부터 사람즐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저녁 야경을 보고 싶었는데
한달 전에 이미 다 그 시간 대는 끝났더라구요.
그래서 점심 시간 때로 예약을 했습니다.
바람이 좀 불어서 저 위에 보이는 입구에서 나갈 수 있을까 싶었지만 다행히 제한이 걸리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사방이 탁 틔여서
도쿄라는 도시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쿄가 매우 크다는 걸 알게 된거 같습니다.
떨어지지 않도록 옥상 가장자리에는 투명한 통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한바퀴 돌다 보면 도쿄타워, 하네다 공항, 바다 등을 볼수 있고
저 멀리 후지산도 보입니다.